[신년특강 안내] 넥스트 커머스의 중심, 미디어 커머스
- 작성자 media
- 조회수 2,120
[신년특강 안내] 넥스트 커머스의 중심, 미디어 커머스
안녕하세요. 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입니다.
대학원생을 위한 2022년 신년특강을 개최하오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일시 : 2022.01.04.(화)19:00~20:00 (온라인 ZOOM으로 진행)
2. 특강명 : 넥스트 커머스의 중심, 미디어 커머스
3. 강사 : 김희은 부장 (CJ 미래경영연구원 산업2 담당)
4. 참석대상 : 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재학생
5. 참여방법 : Zoom 회의 참가
대학원에서는 향후 미디어커뮤니케이션 분야 최신 트렌드에 맞는 주제로 정례적으로 특강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제목 : 넥스트 커머스의 중심, 미디어 커머스(비디오/라이브 커머스)
* 목차 : - 미디어 커머스의 정의/범위, 부상 배경 및 최근 동향
- 라이브 커머스와 홈쇼핑 비교
- 중국/미국 라이브 커머스 현황
- 국내 라이브 커머스 사업자 현황 및 진화 트렌드
* 강사 : 김희은 부장
<경력사항>
- CJ 주식회사 미래경영연구원 산업 2 담당(미디어엔터/커머스/IT) ('21.07- 현재)
- CJ 주식회사 미래경영연구원 유통연구원 ('14.12-'21.07)
- 한국신용평가 기업평가본부(유통/외식/건설 등) ('18.03-'14.12)
- 삼성전자 전략마케팅팀 해외영업(노키아 담당) ('05.01-'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