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커뮤니티

경희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커뮤니티입니다.

발전기금 안내

발전기금 안내

경희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이 여러분의 후원을 기다립니다.

경희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에 보내주시는 학부모, 동문, 일반인 분들의 사랑과 격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경희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은 개원이래 지금까지 높은 수준의 교육인프라를 갖추고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전문 분야의 교수진이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0년 이상의 역동적 역사를 통해 축적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경희대학교가 추구하는 후마니타스 정신을 구현하는 배움과 실천의 장(場)으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보내주시는 기부금은 기부자의 의사를 존중하여 일반발전기금, 장학금 등으로 투명하고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기부자의 고귀한 뜻에 큰 발전과 높은 성과로 보답하겠습니다.
경희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의 미래에 투자해주세요.
미래를 밝히는 아름다운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기부하기

발전기금의 종류

기부금은 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의 일반발전기금, 장학기금으로 지정하여 기부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발전기금 · 기부자가 사용 용도 지정 없이 후원하는 기부금으로 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발전을 위해 사용 가능한 일반발전기금
장학기금 · 성적우수 또는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의 학업을 위해 장학금으로 지원하는 기금

후원 방법

  • STEP 01

    기금용도 지정

  • STEP 02

    약정 및 납부방법 선택

  • STEP 03

    개인정보 작성

  • STEP 04

    기부금 납입

  • STEP 05

    기부금 영수증 발급

기부자의 뜻에 적합한 기금을 선정하시고, 발전기금 약정서를 작성하셔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기부자님의 따뜻한 사랑에 가슴 깊이 감사드립니다.
출연하신 발전기금은 전액 세제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약정방법
일반약정 발전기금 기부약정서를 작성하신 후 문자(촬영 후 전송), 팩스나 이메일, 우편으로 송부해주시면 됩니다.
약정서 다운로드
온라인 약정 온라인 약정서 작성하기
전화 및 방문 약정 전화주시거나 방문해주시면 자세한 상담 후에 약정이 진행됩니다.
입금 방법
무통장입금 KEB하나은행 278-810023-98605 (예금주: 경희대학교)
자동이체(CMS) 약정한 은행 계좌에서 지정 기부금이 매월 25일 자동으로 출금됩니다.
급여공제 경희대학교 교직원은 급여공제를 통해 기부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및 휴대폰 결제 기부자가 요청하는 신용카드나 휴대폰으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약정 또는 전화상담 신청(02-961-0932) 경희대학교 대외협력처 직원과 직접 통화하여 약정하실 수 있으며 기부관련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